HOME >
  1. 활동소개 >

활동소개

제목 서울프린지페스티벌2003 - 아주열정 亞州熱精, 프린지 브랜드 굳히기 작전 작성자 seoulfringe 작성일 2011-12-06
2003




아주열정 亞州熱精ㆍ 프린지 브랜드 굳히기 작전
서울프린지페스티벌2003 

기간 : 2003.8.13~9.7 
장소 : 홍대 일원 20여개 실내외공연/전시장 및 거리 
규모 : 216개 문화예술단체/개인 참가 
축제관람객 120ㆍ000명



2003년은 프린지 브랜드 굳히기 작전에 어느 정도 성공한 해입니다.

아주열정(亞州熱精)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아시아 문화예술 네트워크를 강조하였고ㆍ 
각 프로그램들을 체계화하였습니다.
이구동성과 중구난방은 선별과정 없는 예술가 참여방식ㆍ 
고성방가와 내부공사는 창작공간과의 공동기획ㆍ 
암중모색은 프로그래머 공동기획 형식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였습니다.

댓글

댓글 등록
댓글쓰기

서울프린지 네트워크는 프로그램을 이용한 자동 가입방지를 위해서 보안절차를 거치고 있습니다.
보이는 순서대로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목록
이전게시물
★서울프린지페스티벌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다음게시판
다음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