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1. 활동소개 >

커뮤니티

제목 서울프린지 집들이에 초대합니다! 작성자 서울프린지 작성일 2007-03-15


  
 서울프린지가 드디어 채비를 마치고 활짝 문을 엽니다.

 지난 겨울ㆍ 추운 날씨 속에서도 서울프린지가 새 보금자리를 찾아 이사를 했습니다. 멤버들이 직접 페인트칠을 하고ㆍ 못도 박고ㆍ 바닥도 깔고ㆍ 정성을 들여 준비한 새 둥지를 여러분께 선보이고자 합니다.

 서울프린지의 새 공간에서는 독립예술의 다양한 실험들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새 보금자리에는 서울프린지의 사무공간뿐만 아니라ㆍ 예술가와 기획자의 레지던스 공간ㆍ 창작과 실험을 위한 스튜디오ㆍ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 등을 마련했답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ㆍ 그동안 꿈꾸어왔던 것들이 작은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다양한 실험과 소통의 시도들이 함께 하는 서울프린지의 새 공간은 여러분의 관심으로 더 큰 날개를 달 것입니다.

 이에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서울프린지 공간에서 집들이를 할 예정이니ㆍ 꼭 참석하셔서 함께 축복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도 만나시고ㆍ 새 공간에서 함께 할 아이디어도 나누어주시기 바랍니다. 거창한 화환은 준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저 프린지를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만 담아오시기 바랍니다.

             
...서울프린지의 나머지는 여러분의 애정으로 채워집니다.

약도 보기 
▲프린지링크 (B1) ▲서울프린지의 새 둥지 ▲프린지스튜디오 (B1)


서울프린지네트워크 Seoul Fringe Network
(121-841)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52-10 1층
Tel 02)325-8150  Fax 02)325-8992  
seoulfringe@hanmail.net  www.seoulfringefestival.net

댓글

댓글 등록
댓글쓰기

서울프린지 네트워크는 프로그램을 이용한 자동 가입방지를 위해서 보안절차를 거치고 있습니다.
보이는 순서대로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