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1. 활동소개 >

커뮤니티

제목 [팔평극장 대관공연]흰토끼,빨간토끼 작성자 seoulfringe 작성일 2016-11-27

[팔평극장 대관공연]흰토끼,빨간토끼


 

공연집단 우주콜라주 창단 공연 <흰 토끼, 빨간토끼>가 서울프린지네트워크 내 팔평극장에서 1129~30(8~9) 양일간 공연합니다.




공연집단 우주콜라주(Performance Group Would You Collage)

세상에 강요된 시스템에서 벗어나 다양한 예술 장르간의 충돌과 결합을 통해 새로운 예술적 표현과 삶의 가능성을 모색하는 전방위 공연예
술단체를 지향합니다
.

20167월 유용석, 김영환, 유민석, 서은주가 모여 창단했으며, ‘지속 가능한 예술적 실험과 예술가로서의 건전한 아마추어리즘 회복을 모토로 젊은 예술가들의 네트워크를 부활시키는 동시에, 장르간의 경계를 허물기 위한 예술아지트를 구축하기 위해 힘쓸 것입니다.

 

공연집단 우주콜라주의 창단 프로젝트인 <흰 토끼, 빨간 토끼>대본에 대한 정보를 전혀 제공받지 않은 상태에서의배우의 현존에 집중하며, ‘미지의 영역을 준비하는 배우들의 일상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제작하는 것을 포함, 공연 발표까지 이른바 원 소스 멀트 유지형 프로덕션으로 구성되어있다.

 

이란 작가 나심 슐리만푸어의 작품으로 이미 국제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흰 토끼, 빨간 토끼>는 대담한 실험성을 토대로 연극과 공연이 지닌 초월적인 힘을 다시끔 일깨운다.

2011년 에딘버러 페스티발, 썸머웍스 페스티발 등에서 초연된 이후 20개 이상의 다른 언어로 번역되어 1000회 넘게 공연되고 있다.

이 공연은 서울문화재단후원 비기니스 프로젝트 소액다컴 지원 선정작이다.

 

공연 관람 문의: 010-7940-4108 

댓글

댓글 등록
댓글쓰기

서울프린지 네트워크는 프로그램을 이용한 자동 가입방지를 위해서 보안절차를 거치고 있습니다.
보이는 순서대로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