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프린지페스티벌2022와 함께 할 스탭을 찾습니다!
#서울프린지네트워크 #서울프린지페스티벌 #25년차축제 #다원예술 #축제기획 #기획 #홍보 #운영 #다양성존중 #예술생태계 #네트워킹 #아카이빙 #아키비스트 #티켓매니저
서울프린지페스티벌?
서울프린지페스티벌은 연극, 무용, 퍼포먼스, 음악, 영상, 다원 등 다양한 장르의 예술가가 참여하는 독립예술축제입니다. 1998년 <독립예술제>를 시작으로 올해 25회째 매년 여름 개최되고 있으며, 보통의 예술축제와 달리 작품이나 예술가에 대한 심사나 선정 없이 참가 신청 과정을 거치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자유참가제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022년 서울프린지페스티벌은 코로나로 인해 위축되었던 예술가의 창작활동 및 예술생태계 네트워크를 다시 복구하고, 축제에 참여하는 모든 구성원이 다시 연결될 수 있는 축제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서울프린지페스티벌 사무국은?
프린지 사무국에는 다양한 관심사와 경험, 성향을 가진 스탭들이 모여 축제를 함께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나은 축제를 만들고 축제의 빈틈을 메우기 위해 함께 고민하고 의논합니다.
독립적이고 주체적인 축제 제작 과정을 경험하고 싶다면 프린지로 오세요!
우리가 찾는 스태프는
지원방법 및 채용 절차
지원방법
seoulfringe@hanmail.net 으로 지정 양식의 지원신청서(필수),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 등 해당 포지션에 필요한 서류들을 보내주세요.
메일 제목에는 ‘[단기스탭]본인의 이름_00팀’을 반드시 포함해주세요.
서류에 충분히 담지 못한 나의 역량과 색깔이 있다면, 소셜미디어 링크를 지원서에 포함해주셔도 좋습니다.
첨부파일은 PDF 형태로 보내주셔야 파일이 왜곡되지 않고 볼 수 있어요!
채용절차
지원기간 : 5월 30일(월) ~ 채용 완료 시
1차 : 서류 검토
2차 : 인터뷰 보내주신 내용을 검토한 후 지원기간 중 상시로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인터뷰는 가급적 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장소와 날짜는 별도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프린지 인터뷰는 딱딱한 면접이 아닌, 프린지와 지원자 양쪽의 핏(fit)을 이야기를 통해 알아보는 자리로, 제출하셨던 내용을 바탕으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되니, 긴장하지 말고 편한 마음으로 오세요!
근무환경
계약기간: 22년 6월 중순 ~ 9월 중순, 총 3개월 (출근일자 조정 가능)
근무시간: 주 40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를 기본으로 유연근무제 시행)
급여: 월 195만원 (세전)
근무장소: 6~7월: 서울프린지네트워크 사무국(은평구 통일로 684 서울혁신파크 미래청 4층, 405호) / 8월 축제기간 중: 작품발표공간 또는 축제 거점 공간(마포구 및 서대문구 일대) (원거리 거주 시 축제기간 중 숙소 제공)
기타/문의
접수된 서류는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최종 합격자 제출 서류 안내는 합격자 발표와 함께 안내 드리겠습니다.
문의는 이메일을 통해 해주세요. (seoulfringe@hanmail.net)
5. 프린지는
프린지는 자율적이고 포용적이며, 평등하고 다양성 있는 업무 환경을 추구합니다.
우리는 모두가 동등하게 대화와 토론을 통해 의사결정을 합니다.
우리는 직급 없이 닉네임으로 서로를 부릅니다.
우리는 개인의 흥미와 관심사, 추후 발전 가능성을 존중하며, 이를 함께 의논한 후 자발적으로 본인의 업무 및 업무량을 결정합니다.
우리는 예술 생태계 전반, 우리 삶을 둘러싼 다양한 영역에 대해 함께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개인의 다양성을 존중하며, 어떠한 차별 및 혐오에도 반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