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더 도심으로, 또 다시 숲으로.
어느 때 보다 어렵지만 그래서 필요한 수요일의 휴식을 만들어보아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청춘마이크 ‘그대’로 멈춰라 @여의도공원 사모정 앞
⏰일정 : 8월 30일 수요일 17시 ~ 21 시
📍장소 : @여의도공원 사모정 앞
🎈관람료 : 없습니다! 편하게 놀러오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함께하는 예술가¸¸♫·¯·♪¸¸♩·¯·♬¸¸
🍃현은
현은은 1인 구성의 싱어송라이터 팀으로, 어떤한 풍경이 자연스럽게 떠오르길 바라며 이야기들을 음악으로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삶에서 오는 결핍과 이야기들을 통해, 아름다운 것들을 만들고 노래합니다.
🫂혼자 놀던 사람들
다양한 장르의 예술가들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모였습니다. 다른 장르의 매력을 알아가는 과정이 즐거웠고 이를 관객들과직접 소통하며 녹여내고 싶었습니다. 혼자 놀던 사람들은 매번 새로 만나는 관객들의 사연을 직접 듣고 즉흥적으로 공연을 만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매번 다른 관객을 만납니다. 그런 관객에게 매번 다른 공연을 보여주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리엔탈 히어로즈
춤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인 팝핑댄스팀. 개인 기량과 단체 퍼포먼스 모두 뛰어난 유일무이 크루! 춤으로 많은 것을 경험하고 도전하며 항상발전을 꿈꾸는 팝핑댄스팀입니다.
🍮임예송
간결한 선율에 실은 솔직 담백한 노랫말과 특유의 감성적인 목소리로 ‘너와 나의 세상 이야기’를 들려주는 싱어송라이터
🕴백솽팩토리
백솽팩토리는 인형극과 움직임(마임)을 융합하여 다양한 이야기와 메세지를 전하는 극단 입니다. 15년 넘게 마임을 공연을 했던 백승환대표는 인형극이라는 예술을 접목하여 2021년 백솽팩토리를 창단 하였으며 현재 대표작으로는 "울타리" "놀음" "인어인간" 등이 있습니다
🎊시도
국내유일 국악브라스밴드 시도는 태평소, 장구, 꽹과리, 드럼, 테너색소폰, 트럼본, 바리톤색소폰 등 동·서양의 관(관악기), 통(타악기) 악기들의조합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관통(貫通)하는 공연을 선보인다.
🎢에이런크루
에이런크루(A-Run Crew)는 2004년 창단되어 현재까지 ‘스트릿댄스 문화 예술을 통한 소통 및 화합’을 목표로 250여 회의 스트릿댄스 문화콘텐츠를 기획하고 실연해온 청년 문화기획 단체입니다.
👒솜다
기타와 목소리가 그려내는 포근한 울림, 싱어송라이터 솜다. 브라질 음악을 기반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를 담아 전달한다. 포르투갈어로 ‘~의 소리’ 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그녀의 이름처럼, 기타와 목소리로 그려낼 세상의 다양한 감정들을 담은 솜다의 이야기를 기대해보자.
¸¸♫·¯·♪¸¸♩·¯·♬¸¸¸¸♫·¯·♪¸¸♩·¯·♬¸¸¸♫·¯·♪¸¸♩·¯·♬¸¸
문의처
서울프린지네트워크
E-mail. seoulfringe@hanmail.net
T. 070-7092-8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