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하루를 마친 수요일 저녁,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으로 하루를 마무리해보면 어떨까요? 광장에서 작은 축제가 벌어집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청춘마이크 '그대'로 멈춰라 @광주 5.18 민주광장
⏰일정 : 10월 25일 수요일 16:30~19:30
📍장소 : @광주 5.18 민주광장(광주 동구 금남로1가 41)
🎈관람료 : 없습니다! 편하게 놀러오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함께하는 예술가¸♫·¯·♪¸¸♩·¯·♬¸¸
🧘♂️조선아
안녕하세요, 자연에 대한 관심을 소리와 공연으로 풀어가고 있는 가야금 연주자 조선아입니다. 자연을 주제로 음악을 만들고 야외 공연과 영상 작업, 설치 등 여러가지 양태로
🧺신아람 Bium 프로젝트
신아람 비움 프로젝트는 피아니스트 신아람을 주축으로 결성된 단체로 색소포니스트 김기범과 드러머 김선빈으로 구성되어 있다. ‘삶에서 꼭 필요하다고 여겨온 것들을 비울 때 어떤 일이 발생할까?’라는 질문을 시작으로 ‘비움’이라는 주제를 다양한 시각에서 바라보고 음악으로 풀어내는 시도를 하였다. 보통 재즈 팀 안에서 중심이 되어주는 악기인 콘트라베이스의 자리를 비워두고 피아노, 색소폰, 드럼의 트리오로 구성하여 청자가 ‘비움’을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큰 특징이다.
💡댄스컴퍼니 브레이브맨
댄스컴퍼니 브레이브맨은 다양한 장르와의 협업을 통해 사회와 인간에 관한 이야기를 솔직하고 친숙하면서도 실험적인 콘텐츠로 제작하는 작업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고진현&문우빈
음악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감싸 안는 싱어송라이터 고진현과, 그 음악의 온기를 더해주는 기타리스트문우빈으로 구성된 2인조 어쿠스틱 밴드입니다. 목소리와 기타 멜로디가 서로 하모니를 이뤄공명합니다. 가사말은 바로 귓가 옆에서 속삭이는 듯 내려앉습니다. 한음, 한음 누군가의 축 처진 어깨를감싸 안듯 부르고 연주합니다.
🎢에이런크루
에이런크루(A-Run Crew)는 2004년 창단되어 현재까지 ‘스트릿댄스 문화 예술을 통한 소통 및 화합’을 목표로 250여 회의 스트릿댄스 문화콘텐츠를 기획하고 실연해온 청년 문화기획 단체입니다.
🌖 모던국악프로젝트 차오름
2020년 창단한 퓨전국악단체로 ‘메세지가 있는 음악’을 주제로 창작곡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청년의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 이야기를 직설적이고 해학적으로 표현해 공감을 자아내는 공연을 선사한다. 국악 장단 기반의 다양한 융·복합음악을 시도하며 퓨전국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2022년 1집 EP앨범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을 발매, 대만 골든 인디뮤직 어워드 아시안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부문에 최종 노미네이트 되었다.
문의처
서울프린지네트워크
E-mail. seoulfringe@hanmail.net
T. 070-7092-8172